본문 바로가기
공연일정&공연후기

꽃다지가 댄스 가수였던 그때를 기억하시나요?

by 희망의노래꽃다지 2010. 10. 4.

무려 7년전, 그러니까 2003년 5월 꽃다지 봄콘서트 "꽃은 피고..."의 사진을
강은주 님이 보내주셨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실성한 사람처럼 웃다가.. 잠시 먹먹해지다 그러고 있습니다.

나름 댄스 가수의 면모를 보이고 있습니다. '돈세상' 부르는 장면인데 이유미 선생님에게 춤을 사사 받아서 거창한 퍼포먼스까지 곁들였었죠. 기회 닿으면 동영상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장면도 '돈세상'의 한 장면입니다..

2003년에 꽃다지 기획자가 4명이었습니다. 매니저랑 대표만 있다가 큰 포부를 안고 2명을 1월에 더 뽑았었죠.
그래서.. 새로운 기획자들 자랑하려고 드물게 기획자들이 무대에 섰던 기억이 납니다.

심지어는 노래도 했었습니다. 신곡 '그래 사랑은' 을 기획자들이 부르고 가수들이 코러스를..

간주할 때 엽기발랄 댄스도 했다는.. 민망하여 그 사진은..;;

요 노래는 다들 짐작하시겠죠? '세상을 바꾸자'입니다.

'진지하고 당당하게 노동하고 투쟁하는 그대는 노동자 역사의 주인이다~~~' 하고서는 간주 나올 때 포즈군요..

이 사진들을 보니 다시 한 번 댄스 가수가 되볼까? 라는 생각을 3초간 했습니다.

7년만에 보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가수들이 보면서 상당히 민망해하며.. '그래도 젊었으니까 봐줄만하네..'

혹시 여러분 중에서 콘서트 사진 찍어서 고이고이 간직하고 계신 분은
꽃다지로 보내주시옵소서..

hopesong3580@hanmail.net 입니다

.
연락처는 010-4190-6600입니다.
추억의 사진을 보시며 작은 웃음이라도 지으셨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