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반듣기/1집 민들레처럼

[꽃다지 1집 '민들레처럼'] 고귀한 생명의 손길로

by 희망의노래꽃다지 2008. 11. 12.
고귀한 생명의 손길로

조민하 작사/작곡  / 유인혁 편곡 / 김세라 노래

저기 어린 꿈들이 피어나는 들판에
바쁜 웃음이 넘쳐흐르고
사랑 가득한 바다 저 멀리 푸른 물결이 춤추는데
내가 가진 모든 것 아낌없이 주어도
변치 않을 꿈 하나 있다면
하얀 미소와 생명의 손길 세상 끝나는 그 날 까지

아- 어둠 헤치며 솟아오르는 저 하늘의 햇살 한 줄기
어둔 처마 밑 저 그늘진 삶에 해맑은 웃음 기쁨으로
나는 가야 하리 언제나 언제까지나 고귀한 생명의 손길로
나는 가야하리 언제나 언제까지나 고귀한 생명의 손길로





<악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