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반듣기/2집 사람이꽃보다아름다워

[꽃다지 2집 '사람이꽃보다아름다워'] 강철의 노래

by 희망의노래꽃다지 2008. 11. 12.
강철의 노래

유인혁 작사/작곡  /  이찬욱 편곡 / 김용진 노래

이글거리는 저 불꽃 속에서
우리는 태어난다
모든 불순물들을
남김없이 사를 때
비로소 태어난다

벌겋게 달아오르다
다시 차가운 물 속으로
고통스런 그 반복 속에서
자신의 운명을 깨우쳐 가며
나와 나의 노래는
세상을 흔드는
저 거대한 울림
파도야 일어라
폭풍이여 몰아쳐라
나의 운명을 위하여

분노로 거칠기만한
나의 흐린 가슴마저도
끝도 없는 담금질 속에서
거울처럼 말갛게 다듬어가면
나와 나의 노래는
어둠을 씻어 갈
저 새벽의 빗살
태양아 솟구쳐라
산천이여 축복하라
나의 운명을 위하여

파도야 일어라
폭풍이여 몰아쳐라



<악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