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일정&공연후기

[사진] 꽃다지 여름 콘서트 _ 이상엽 작가 버젼

by 희망의노래꽃다지 2010. 9. 16.

한달여의 시간이 지났으니
이상엽 작가의 사진을 통해 아스라히 멀어지던 그때의 감흥을 살려보는 맛도 있겠지요..


연주자들을 특별히 소개하고 싶은데 사진이 개인별로 있지 않네요..
조명이 닿지 않는 구석에서 항상 최선을 다해 연주하는 그들.. 언제나 미안하고 고마운 사람들입니다..

어쿠스틱 기타를 연주하고 있는 이는 가수, 작곡가, 작사가, 연출가 등 다양한 이력을 가진 꽃다지의 음악감독 정윤경입니다.

가수들 저 멀리 보이는 이는 베이스 연주하는 박우진.. 현재 퓨전밴드 그림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http://www.hopesong.com/zboard/view.php?id=board&page=1&sn1=&divpage=1&sn=on&ss=on&sc=on&keyword=박우진&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662 <-- 요 글을 보시면 말개그의 달인임을 확신할 수 있답니다.

성일이 뒷편으로 드럼치는 장석원.. 천지인시절부터 꽃다지와는 음악적 동료이며 친구인 그가 든든합니다.

일렉기타의 고명원.. 얼굴로 기타를 연주한다는 소문의 주인공이죠..

건반치는 지은 언니 사진이 애석하게도 없네요.. 대신 5월8일 벨로쥬콘서트에서의 모습을..
다큐 음악을 많이 작업하는데 현재 개봉중인 <땅의 여자> ost도 언니의 작품이랍니다.

음.. 이 웃음은 분명히 노래를 틀렸을 때의 웃음인 것을..ㅎㅎ

복귀한 혜윤.. 혜윤이가 착용한 악세사리들은 모두 건반치는 지은 언니의 협찬품..

분명히 <파이터>를 부르는 순간일 겁니다..


정말 다소곳한 관객들입니다.. 이번 공연 어떠셨는지요?



혜윤과 한결, 용재.. 한결이는 노래가 벌써 두 곡이네요.. 추모곡을 제외하고는 특정 인물에게 헌정된 노래의 유일한 주인공이죠.

왼쪽부터 가수들이 연주하는 악기는 코넷, 카쥬, 피아니카, 하모니카.. 다음 콘서트에서는 어떤 악기를 가수들이 연주할지 기대되지 않으십니까?!

가수들의 모습이 <주문>을 부르고 있다는 것을 아시는 당신이라면.. 꽃다지 광팬~

너무 많은 분들이 서서 보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너무 힘드셨던지 결국 로비에 나와서 스크린을 통해 공연을 보는 분들이 몇 분 계셨지요.. 사진 속 아가야~ 네가 고생이 많았다..

작가도 바깥으로 탈출했습니다. 공연장 출입문 사이로 보는 콘서트는 색다른 느낌을 주더군요. 먼 곳에서 온 이방인의 느낌도 아주 간혹 느껴지고.. 저들의 세상으로 나도 들어가고 싶다는 간절함도 느껴지고..

무대에서 가수들이 저렇게 즐거웠다는 사실을 사진을 통해서야 알았습니다.


여름 콘서트에 보내준 여러분의 마음, 꽃다지에게도 통하였습니다..
고맙습니다.

여러분의 마음은 새 음반 작업을 앞두고 있는 꽃다지에게
많은 에너지를 전해주었습니다.

꽃다지 새 음반 제작을 위한 제작비 모금을 하고 있다는 소식 들으셨죠?
http://ihopesong.tistory.com/203 <-- 요기 가시면 자세한 소식을 접하실 수 있어요~ ^^

사진을 찍어준 이는 이상엽 사진작가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주 오래전에 '사회평론 길'에서 처음 그 이름을 만났었지요.
잊고 있다가 2008년에 다시 그의 사진을 보게 되었지요.
눈빛과 마음이 전해지는 그의 사진을 보며..
"언젠가는 꽃다지와 저 사람이 노래와 사진으로 만났으면 좋겠다"라는 사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여러분께도 그의 사진 세계를 소개하고 싶은 욕심도 들구요..
자자.. 만나러 가보실까요~~
이상엽의 재밌는 사진책 http://book.daum.net/detail/book.do?bookid=KOR9788993255188
전선 인터뷰 이상엽 http://suyunomo.net/?p=5362

이상엽 작가의 블로그 http://blog.naver.com/inpho <--이곳에 가시면 사진과 더불어 매혹적인 글들도 만나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