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반듣기/2집 사람이꽃보다아름다워

[꽃다지2집] 넝쿨을 위하여

by 희망의노래꽃다지 2010. 4. 27.




넝쿨을 위하여

유인혁 작사/작곡  /  전향미 편곡 / 윤미진,안정현 노래 / 박향미,김미정,김용진 코러스

처음에 내가 작은 싹으로
고개를 내밀었을 때는
아무도 담장을 뒤덮을
나를 생각하지 못했지
조금씩 내가 커갈 때마다
숱한 어려움을 만났지
따가운 햇살에 목이 타고
찬바람에 홀로 울기도 했지만

* 이제 내 몸에 엉킨 그 줄기마다
무성한 노래의 잎을 틔우고
내가 아팠던 그 상처 자욱마다
풍성한 삶의 열매를 맺으니
이 그늘에서 누구나 쉬어가고
이 열매로 누구나 목을 축이지
나의 노래와 나의 사랑으로
누구나 다시 일어서지 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