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일정&공연후기

일본 공연 잘마치고 돌아왔습니다.

by 희망의노래꽃다지 2009. 5. 9.

화려한 귀국인사를 하기 위해 사진이 나올 날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분량이 방대하여 오래 기다려야 하는지라.. 맛보기 사진을 올리며
일단~ 귀국인사를 하겠습니다.
잘 다녀왔습니다...

4월 30일 오오츠보 초등학교 평화캠프로 출발하고 있습니다. 다문화정책을 펼치고 있는 일본의 초등학교여서 다양한 생김새의 어린이들이 다양한 문화를 접하고 있다고 하더군요. 꽃다지 공연 마치고 풍물패 더늠이 사물놀이 공연과 강강술래를 진행했습니다. 어른들의 뜻대로 진행되진 않았으나 어린이들은 스스로 잘 즐길줄 알더군요.


5월 1일의 히비야 메이데이 본행사장.. 음향셋팅 중입니다.
리허설을 위해 8시에 집회장에 도착하는 놀라운 일이.. 아침 8시 말이죠..

5월1일 히비야메이데이 집회에서
행진하면서 영상촬영, 사진촬영.. 게다가 잘 못알아듣는 일본어로 구호 외치기.. 등등 ..
신호등이 빨간불이면 멈춰서곤 하던 일본의 거리행진은 여러모로 독특했습니다.
세번째 사진 태수 오른쪽의 남자분은 일본꽃다지응원단장님인 토리이 상입니다.

꽃다지 리허설하고 공연할 때의 사진은 없답니다.
당연히 스스로를 찍을 수는 없을테니.. 공식 촬영기사님의 사진이 나올 때까지 기다려주세요..

5월 2일 우에노 수상음악당에서
맨 앞 엉거주춤한 이가 이번 행사의 한국총기획자인 박미영.. 그 오른쪽 빨간 티를 입은 분이 꽃다지의 노래를 일본어로 번역해준 메구미 상..




유일한 공연 사진.. 5월 3일 마쯔도 평화헌법수호집회에서 노래하는 꽃다지


5월 4일.. 꽃다지 귀국하던 날 다들 모여서..

이상 일본공연 인증컷..이 아닌 일본걷기 인증컷을 포함한 간단한 귀국인사였습니다.
좀 더 많은 사진과 영상으로 자세한 일본 후기를 올릴테니 기대해주세요^^

-- 정연